이에따라 호스트들도 비주얼계같은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끌어오는 방식으로 유행에 편승하였고 그 결과 오늘과 같은 모습이 된것이다.
이에따라 호스트들도 비주얼계같은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끌어오는 방식으로 유행에 편승하였고 그 결과 오늘과 같은 모습이 된것이다.
Blog Article
호스트바도 엄연히 바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술이다. 그리고 그 술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손님이 사야 한다. 하지만 손님이 재미없는 곳에서 술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손님이 술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술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이것이 문제될 소지가 있다는 점을 고려한 듯 한국판에 역수입될 때는 설정과 스토리를 새롭게 바꾸고 쇼콜라티에 씨앗이라는 이름으로 들여왔다.
은혼 호스트바 타카마가하라가 나오며, 카부키쵸의 넘버원 호스트인 혼죠 쿄시로와 전 호스트인 하치로를 비롯한 호스트들이 주인공들의 아군으로 등장한다
다나카상으로 인해 일본 호스트바에 대한 화제성이 한 때 높아졌었다. 하지만 평소에 남성향 유흥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호스트바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호스트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그러나 구토를 할 경우 역류하는 위산이 식도와 치아를 녹여버리기 때문에, 실제로 일하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이 방법을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며 가능한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려고 한다 말이 쉽지 이 방법이 실상 가장 많이 사용된다
하우스보틀이 경월(소주) 브랜디 라 적혀있는데 이게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기본 드링크이다. 이걸 우롱차, 탄산수 등에 타서 마실 수 있다.
그렇지만 일반 회사원이나 가정주부 여자 대학생 같은 일반 여성들도 많다.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호스트바를 이용하는 여자들은 돈많은 골드미스들이 주고객일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실상 같은 화류계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들르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호스트바는 룸살롱 같은 남성들이 이용하는 유흥업소에 비하면 업장 숫자도 호빠랭킹 훨씬 적은 데다 규모도 작고 영세한 곳이 대부분이다. 남성의 유흥에 대한 수요가 여성의 수요보다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생기는 당연한 차이다.
다만 나이 많거나 겉으로는 사이즈 안나와도 잘 놀거나 말빨 좋으면 지명 잘타고 돈 많이 번다
버블경제 시기 막대한 돈을 끌어모은 고급 클럽의 유흥업 여성들은 호스트클럽에와서, 마찬가지로 막대한 돈을 사용했기때문에, 당시의 호스트클럽은 이른바 유흥업에 흐르는 돈의 종착지와도 같은 역할을 맡고있었다.
이에따라 호스트들도 비주얼계같은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끌어오는 방식으로 유행에 편승하였고 그 결과 오늘과 같은 모습이 된것이다.
온갖 진상에 시달리며 얼마 벌지도 못하는 한국의 호빠선수들과는 차원이 다른 대우이다. 일본에는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샴페인을 시켜주는 문화가 있기 때문에 보통 생일이 껴있는 달이 다른 달 대비 매출이 높게 나온다.
그러나 이러한 호스트클럽의 양상은 버블경제의 붕괴와함께 완전히 변화하게된다.